고객 상담실 안내
  • 상담 전화 : 02-548-5454 / 02-518-2794
  • 상담 시간 : 매주 월~금요일 09:00~18:00(점심시간 제외 12:00~13:00 / 토.일.공휴일 상담실 휴무)

수선 접수 방법
  • 직접 매장이나 상담실로 접수하시는 경우

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A/S를 의뢰하는 방법 입니다. 구입하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저희 브랜드를 취급하는 인근매장이나 백화점을 통하여 의뢰하시거나 본사 고객 상담실로 상담 및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우편으로 접수하시는 경우

고객이 직접 인근 매장이나 백화점 방문이 어려울 경우 본사 고객 상담실로 우편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 이때 A/S 의뢰시 먼저 상담실로 전화를 주시거나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과 고객 연락처를 함께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본사 고객상담실에서 제품인수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타지역 매장에서 구입했거나 선물로 받은 경우

수선 내용을 확인한 후 현매장에서 처리가능한 것이라면 접수하여 드리고, 만약 현매장에서 처리할 수 없는 수선이라면 본사로 접수 주시면 됩니다.




의복류
피해 유형 보상 규정
봉제불량 수선 => 교환
원단불량 (제직불량, 세탁후 변색,탈색,수축 등)
부자재 불량 ( 단추, 지퍼,지퍼고리 등)
치수(사이즈)의 부정확
부당표시 (미표시 및 부실표시) 및 소재구성
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
치수(사이즈)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, 색상에 불만 교환
(단, 제품 구입 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을 경우)
맞춤복의 원부자재 불량 수선, 재맞춤.환불



교환/환불 원칙

1) 동일가격, 동일제품 교환 원칙

2) 상하 일착일 경우 한쪽에만 이상이 있어도 일착으로 처리함 단, 소재 및 디자인이 다를 경우엔 해당의류만 교환)

3) 보상순위는 무상수선 => 유상수선 => 교환 순으로 진행 (단, 품질보증기간 (구매후 1년 이상) 경과 제품은 세탁물 배상비율표에 의해 감가처리)

4) 환불시 구매 영수증 반드시 제시




가죽/모피 제품
피해 유형 보상 규정
봉제불량 무상수선 => 교환
접착 불량
염색 불량
부자재 불량
치수(사이즈)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 교환 (단, 제품 구입 후 7일이내 미착용)